위더스산후케어

  1. 위더스산후케어
  2. 이용약관

이용약관

최종 수정일 2018년 10월 1일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위더스산후케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위더스산후케어 서비스의 제반사항을 이해하여 상호 불이익을 예방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추구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 산전후전신케어관리사 : 위더스산후케어 또는 산전후전신케어관리사의 일정 교육을 이수하여 산전후전신케어관리사로써의 자격을 갖춘 사람을 말합니다.
  • 이용자 : '위더스산후케어(www.withuscare.co.kr)'의 이용약관에 따라 '위더스산후케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예약금 :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기 전 서비스 총금액의 일정금액을 선납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위더스산후케어’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 ‘위더스산후케어’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보호법, 직업안정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위더스산후케어’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위더스산후케어’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위더스산후케어’에 송신하여‘위더스산후케어’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조항이 적용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 내용 및 범위】
산전후전신케어관리사는 '위더스산후케어 홈페이지 또는 이용약관' 서비스 프로그램에 의거하여 출산 전후 이용자에게 전신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 5조 【서비스 예약 및 이용 절차】
  • 서비스 신청은 인터넷, 전화, 팩스, 직접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서비스 신청 이후, 2일 이내에 이용자가 '위더스산후케어' 지정계좌에 소정의 예약금을 납입한 후, 실명(신청자명 또는 입금자명)을 통보하여 입금확인을 함으로써 예약이 완료됩니다.
  • 서비스 예약금의 납부는 무통장 입금을 통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예약금 입금 확인 시, '위더스산후케어'은 이메일 또는 전화, SMS를 통해 이용자에게 입금 확인 통지를 합니다.
제 6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위더스산후케어"는 제5조 서비스 예약 및 이용절차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고의적 기재누락이 있는 경우
    • ② 타인 명의를 무단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 ③ 서비스 신청계약 후 3일 이내 예약금이 미입금된 경우
    • ④ 상담/제출서류에 허위가 있는 경우
    • ⑤ 기타 '위더스산후케어'에 알릴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예약에 대하여 제5조 제3항의 예약금 입금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단, 불승낙 시 이용자에게 예약금 환불및 즉시 통보 조치합니다.
제 7조 【서비스 예약 변경】
이용자는 출산 전에 서비스 시작일, 서비스 이용 횟수 및 시간, 그 외 예약사항을 변경 할 경우 서비스예약일로부터 24시간 전에 반드시 ‘위더스산후케어’에게 해당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이를 소홀히 하여 서비스에 차질이 발생할 경우 ‘위더스산후케어’는 성실의 의무를 다하나, 책임은 이용자가 집니다.
제 8조 【서비스 예약 취소 및 환불】
  • 이용자는 서비스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계약서 자필서명 또는 음성녹음, 취소 환불건에 대한 문서 또는 핸드폰 메시지를 받고 지정된 계좌에 예약금을 입금하고 입금한 시점으로부터 24시간이내 예약을 취소할 경우 예약금은 100% 환불 가능 합니다.
  • 계약서 자필서명 또는 음성녹음, 취소 환불건에 대한 문서 또는 핸드폰 메시지를 받고 예약금을 입금 후 개인사정에 의해 취소할 경우 서비스예약일로부터 3일전에는 전액 환불됩니다.
  • 예약금 입금 후 서비스 예약일로부터 3일~24시간 이전 취소시 예약금의 90% 환불됩니다
  • 서비스 시작 하루전에 서비스 비용 완납 후 서비스 예약일로부터 24시간이내 취소시 환불액은 없으며 횟수권일 경우 당일 횟수권은 차감됩니다.
제 9조 【서비스 이용요금 및 결제】
  • 서비스 이용요금은 위더스산후케어에서 정한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하며, 서비스 예약시 위더스산후케어와 이용자 간협의된 견적금액입니다.
  • 이용자는 예약상담 후 2일 이내에 위더스산후케어가 정해준 일부의 금액(예약금)을 선입금하고 나머지 차액전액을 서비스 시작 하루전에 위더스산후케어가 지정해준 계좌에 입금하거나 신용카드 결제를 합니다.
  • 이용자는 위더스산후케어에 현금영수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서비스 이용횟수 및 추가】
  • 서비스 이용횟수은 최소 1회를 기본으로 하며, 횟수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서비스의 추가 시에는 최초 계약횟수와 합산되어 요금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추가되는 횟수만큼의 새로운 서비스요금으로 적용되며, 예약금을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예) 초기 5회 예약 후 서비스 도중 5회 예약 시 10회 서비스 요금이 아니라 다시 5회 요금으로 책정됩니다.

  • 서비스 중 서비스의 종류를 변경(90분 ↔ 120분) 시에는 변경 희망 일까지의 금액을 정산 후 새롭게 진행되는 서비스의 종류와 횟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불합니다.

    예) 최초 10회 예약시 90분 3회 받은 후 중도 120분으로 변경할시 90분 3회 금액 34만원 정산 후 120분 7회 총금액 100만원을 새롭게 지불

  • ‘이용자’가 추가를 요청할 시 위더스산후케어의 파견 스케줄에 따라 추가 서비스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 이용자는 필요 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출장 산전후전신케어에 대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 시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 교체 및 서비스 중도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최소 2일~3일 정도의 교체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 ① '위더스산후케어'에서 정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특별한 사유 및 협의 없이 이행치 아니하는 경우
    • ②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가 의료행위를 하려 하거나 강요하는 경우
    • ③ 이용자 및 가족과 감정적 갈등으로 원만한 서비스가 보장되지 아니할 경우
    • ④ 기타 산전후전신케어관리사와 맞지 않아 부득이 교체를 희망하는 경우
  •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는 산전후전신케어를 돕는 자로서 의료행위는 하지 않으며, 요구하거나 응해서도 안 됩니다. 병원에서 특별한 주의를 요하는 산모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니, 사전에'위더스산후케어'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 귀중품 또는 파손되기 쉬운 물품은 이용자께서 사전에 안전하게 보관조치를 취하여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치 않도록 합니다.
  • 이용자는 산모의 건강상태 및 이상증상에 대해 '위더스산후케어'과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에게 사전에 통보하여야 하며, 이상증상에 따른 주의사항을 알려주실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소홀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책임을 집니다.
  • 이용자는 웹사이트 회원 비밀번호가 노출, 도용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제3자에 의한 노출을 인지한 경우 즉시 '위더스산후케어'에 통보하여 안내에 따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위더스산후케어' 웹사이트에 공개또는 게시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이용자는 CCTV 설치 및, 녹음기 사용을 설치 했을 경우 위더스산후케어에 알려야 합니다.
  • 이용자는 가정내 애완동물이 있을경우 예약상담시 필히 위더스산후케어에 사전 통보해야 합니다. 또한 애완동물을 격리하여야 하며, 이를 소홀히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100%책임을 집니다.
제 12조 【위더스산후케어의 권리 및 의무】
  • '위더스산후케어'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 교체 및 서비스 중도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 ① 이용자 및 이용자 가족이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에게 인격적 모독이나 신변의 위협을 느끼게 하는 경우
    • ② 이용자 및 이용자 가족이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의 서비스를 거부하거나 불성실하게 응하여 원만한 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③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에게 감기 등 일시적인 질병 발생 시, 관혼상제 등 중대 사안이 발생한 경우
    • ④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 서비스의 범위를 벗어나는 과도한 서비스를 요구하여 규정된 서비스를 제대로 수행 하기 힘들다고 판단되는 경우,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는 이를 거부할 수 있으며, '위더스산후케어'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⑤ 기타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가 이용자 가정에 적응치 못할 경우,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를 2회 교체할 수 있으며, 교체 후에도 이용자 가정에 부적응할 경우, '위더스산후케어'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위더스산후케어'은 관계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 ‘위더스산후케어'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춥니다.
제 13조 【서비스 중도 해지】
  • 이용자 및 '위더스산후케어'은 제11조 2항, 제12조 1항에 의거 서비스를 중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중도해지시 실제 서비스 이용기간 만큼의 요금을 별도 정산하여 지불 합니다.
  • 총 이용금액에서 서비스 1/N 금액과 총이용요금액 10%가 차감되어 환불이 됩니다.

    예) 90분 10회 예약 후 6회 진행 후 취소시 총입금금액 108만원-(108만원/10회*사용횟수 6회)-총금액의10%108000원=324,000원 이 환불됩니다.

제 13조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 근무시간 및 의무】
이용자의 예약 서비스 종류에 따라 90분,120분,150분동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 15조 【개인정보보호】
  • 위더스산후케어'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① 성명
    • ② 생년월일
    • ③ 주소
    • ④ 자택전화번호 / 핸드폰 번호
  •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대한 모든 책임은 ‘위더스산후케어’이 집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① 임대용품 및 사은품 배송시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② 위더스산후케어의 제휴업체 이벤트와 관련된 안내문 발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전화번호)
    • ③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한 것으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 는 경우
    • ④ ‘위더스산후케어’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 운영합니다.
제 16조 【면책】
  • '위더스산후케어'는 이용자와의 공식 계약 범위(이용횟수, 이용시간, 이용요금, 이용조건) 외에 이용자와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간 임의의 거래행위에 대해서는 사고 및 민원 발생 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위더스산후케어'와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는 산모의 산전후 전신케어에 성실의 책무를 다해 서비스에 임하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모에게 질병이 발생한 경우,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의 고의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그 책임을 '위더스산후케어'나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에게 지울 수 없습니다.
  • '위더스산후케어'는 웹사이트상에서 하이퍼링크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는 제휴업체 또는 타 업체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위더스산후케어'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위더스산후케어'에 귀속합니다.
  • 이용자는 '위더스산후케어'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위더스산후케어'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8조 【분쟁해결】
  • '위더스산후케어'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접수하고 이의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합니다.
  • '위더스산후케어'는 이용자와 산전후 전신케어관리사 간 분쟁이 있을 시, 이의 해결을 위해 중재할 수 있습니다.
  • 쌍방의 과실이 명백히 입증되지 않는 어느 일방의 주장에 의한 도난 분실 등 사고 발생시, 사건 해결을 위해 관할 수사기관에 수사 의뢰하여 그 결과에 따라 처리합니다. 이때 문제 해결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법적 분쟁 발생시, 분쟁에 관한 중재 및 소송은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19조 【관할기관 및 준거법】
  • '위더스산후케어'와 이용자 간 발생한 분쟁은 민사소송법상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위더스산후케어'와 이용자 간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