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1. 커뮤니티
  2. 이용후기

이용후기


위더스 산후케이 출장마사지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리09님의 카페후기 (59.♡.115.134) 댓글 0건 조회 435회 작성일 19-10-28 11:49

본문

 본 글은 맘스홀릭 카페에 올라온 후기이며 글 하단에 출처를 밝힙니다.
 


8월30일 첫째 아기를 자연분만으로 출산하고 조리원에 들어갔는데,

산후조리원 마사지 스케쥴이 꽉차있다고 하셔서 서비스 마사지 1회만 받고 추가 마사지를 못받았어요.


살도 얼른 빼고싶었지만, 그것보다 몸이 너무 뻐근했어요.

4키로가 채 안되는 신생아지만 애기를 안고 재우고 먹이고 하는게 손목이랑 어깨, 허리에 많은 무리가 가더라구요.

그래서 조리원에서 폭풍 검색해서 위더스 산후케어를 찾고 조리원 퇴소와 동시에 바로 마사지 받을 수 있게

샘플 마사지? 같은거 신청했어요 ( 먼저 1회 받아본 다음에 결정하려구요 )

다행히 그때는 무슨 이벤트같은걸 해서 체험마사지 1회는 30% 할인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더라구요.


1회 마사지를 받고는 이거다 싶어서 언능 10회 스페셜 케어 예약했습니다.

( 산후조리원보다 1회당 마사지 비용도 저렴하더라구요!

  제가 이용했던 산후 조리원은 1회당 약 17만원정도였는데, 여기서는 동일한 케어가 10회 끊으니까 13만5천원 )


마사지 받고 나면 아기 안는것도 훨씬 더 수월하고 어깨랑 목, 허리 뚜둑뚜둑 소리나던것도 줄어들더라구요.

특히 골반 관리 해주시는데, 골반이 쑥쑥 줄어드는 느낌이에요.


오히려 조리원에서는 출산 직후라서 마사지를 쎄게 받지는 못한다고 하던데,

위더스산후케어는 출산 직후는 아니라서 제가 원하는 강도의 꼼꼼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마사지 해주시는 분이 모든걸 다 챙겨서 집으로 오셔요.

보통 에스테틱에 가면 있는 얼굴 뚫린 침대랑 따뜻한 온열 관리 기기,

1회용 팬티에 가운까지 챙겨오시더라구요.


오일도 좋은 오일을 쓰셔서 그런지 몸이 엄청 부드러워지고 수분도 채워지는 느낌이에요.


혹시 조리원에서 받으신 마사지에 만족 못하셨거나, 아니면 부족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위더스산후케어 추천할께요~


저는 둘째 낳게되면 20회 받을꺼에요~~